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정보

원데이 클래스 체험 후기 - 솔직한 리뷰

by notedesk 2024. 6. 7.

1. 예약과 수업 진행

 

1.-예약과-수업-진행

 

 

  • 예약: 한 달 전에 예약을 해뒀는데 바로 확인 메일이 왔어. 예약 과정이 정말 간편했어.
  • 수업 진행: 클래스 장소에 도착해서 선생님께 안부를 물었더니 친절하게 반갑게 맞아주셨어. 수업 시작 전에 교재와 도구들을 배부받아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갔어.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질문도 적극적으로 받아주셨어. 수업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어.

 

 

2. 수업 내용 소개

 

2.-수업-내용-소개

 

 

  • 수업 제목: 홈 카페에서 즐기는 바리스타 라이프
  • 수업 일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 수업 장소: 서울시 강남구 카페 스쿨룸
  • 수업 내용: 커피 원두 선택과 저장법,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 우유 스팀과 홈 카페용 라떼 아트
  • 수업 비용: 50,000원 (재료비 및 도구 대여료 포함)

 

 

3. 강사와 수강생 소통

 

3.-강사와-수강생-소통

 

 

  • 친절한 말투로 수업 진행: 강사는 항상 친절한 말투로 수업을 이끌어나갔다. 질문이나 요청에도 빠르게 응대해주어 수강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 적극적인 소통 장려: 강사가 수강생들에게 적극적인 소통을 장려하여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다. 자유롭게 질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서, 수업이 더욱 흥미롭게 진행되었다.
  • 개별 피드백 제공: 강사는 개별적으로 수강생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해주어 개개인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각자의 부족한 점을 알려주고 보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줘서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4. 수업 시설 및 장비

 

4.-수업-시설-및-장비

 

 

  • 수업장: 공간이 넓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 설비: 최신식의 장비가 구비돼 있어 편했어요.
  • 편의시설: 쉬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도 깔끔하게 구비돼 있었어요.
  • 청결도: 수업장과 장비들이 깔끔하게 관리돼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5.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5.-전반적인-만족도-평가

 

 

  • User-friendly Interface: 홈페이지가 쉽게 접근 가능하고 사용하기 편리했다.
  • Interactive Learning: 수업이 상호 작용적이어서 지루하지 않았다.
  • Knowledgeable Instructor: 강사가 전문적이었고 설명이 잘 듣힌다.
  • Hands-on Experience: 실습 시간이 충분히 있어서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 Networking Opportunities: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유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