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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건강정보

LG 생활건강 로고 - 혁신과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디자인

by notedesk 2024. 8. 27.

1. LG 생활건강 브랜드의 역사

 

Evolution.

 

  • 1957년 -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동양화공" 설립
  • 1962년 - 세탁기 생산으로 가전 분야 진출
  • 1975년 - "전자랜드"와 합병하여 "Goldstar"로 상호 변경
  • 1995년 - "LG생활건강"으로 상호 변경
  • 2000년대 - 퓨리케어, 디지털 가전 제품 출시
  • 2010년대 - 베이비케어, 퍼퓸, 퓨어케어 브랜드 론칭

 

 

2.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

 

Innovation

 

  • 자가진단 아로마 테라피 제품: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동시에 건강한 신체 유지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제품.
  • 제로 초크 고농축 세제: 탁월한 세탁 효과와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세탁세제 기술력의 산물.
  • 클리넥스 안심 비누: 피부 건강을 생각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안심 비누의 대표적인 제품.
  • 미세발포 패브릭케어 스프레이: 옷에 뿌리기만 하면 향기와 소재 관리가 한 번에 이뤄지는 혁신적인 패브릭 케어 제품.

 

 

3. 소비자들에게 주는 가치

 

Value-driven.

 

  •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 특성
  • 소비자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친근한 마케팅 전략
  • 거듭된 혁신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 라인업
  •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환경 친화적 제품과 서비스

 

 

4. 지속 가능한 브랜드 책임과 노력

 

Sustainability.

 

  •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제품 생산에 노력 중이다.
  • 사회 공헌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고 있다.
  • 윤리적 경영으로 소비자 신뢰를 유지하고 있다.
  • 지속 가능한 제품 설계재활용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